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 묻는 질문들을 참고하여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! (FAQ를 통해서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을 때엔 Q&A / 1:1문의 / 카톡 / 네이버톡톡 등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.)

반품(환불) 및 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글로시걸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답변


1.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의 경우, 제품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상품 및 구성품 파손 및 분실의 경우에는 반품(환불)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2.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의 경우,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/오염의 경우에는 반품(환불)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3.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(환불)

 - 테스트 샘플을 제공하는 제품일 경우에는 제품 수령 20일 이내에 샘플로 피부 테스트 후 본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(환불)이 가능합니다.

  ** 피부 부작용이 아닌 개인의 단순 알레르기 반응 등에는 반품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 - 테스트 샘플이 제공되지 않는 제품일 경우에는 제품 수령 20일 이내에 고객센터(1670-3736)로 연락해주시면 반품(환불)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 **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,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

  ** 본품을 2/3 이상 사용하신 경우에는 피부 부작용이 아닌것으로 간주하여 반품(환불)이 어렵습니다.


반품(환불), 교환 시 택배비 안내

1. 글로시걸 부담

 -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 시

 - 피부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(환불) 시

  > 해당 경우 사진이나 피부과 전문의 소견서를 카카오플친톡 혹은 네이버톡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
카카오플친톡 > https://pf.kakao.com/_zQKXxl/chat

네이버톡톡 > https://talk.naver.com/WC6XAH


2. 구매자 택배비 부담

 ** 편도 배송비 (단,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)

 - 단순변심, 구매실수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 시

 - 피부 부작용이 아닌 개인의 단순 안레르기 반응 등에 의한 반품(환불) 시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