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묻는질문 FAQ

자주 묻는 질문들을 참고하여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! (FAQ를 통해서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을 때엔 Q&A / 1:1문의 / 카톡 / 네이버톡톡 등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.)

자주묻는질문 FAQ

  • [ 회원제도 ] 글로시걸 등급별 회원 제도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    답변

    글로시걸 등급은 매월 평일이 시작되는 날, 실 구매 누적 금액으로 산정됩니다.
    등급은 총 5가지로 분류됩니다.

    VVIP
    - 총 (실)결제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
    - 혜택
    1.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% 적립(한번에 최대 100,000원까지 적립 가능)
    2. 무조건 무료배송 (**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3. 생일쿠폰 발급.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1만원권. (생일 7일 전 발급. 발급일로부터 14일 동안 사용가능)
    4. 신제품 출시 시 테스트 제품 증정

    VIP
    - 총 (실)결제금액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
    - 혜택
    1.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% 적립(한번에 최대 100,000원까지 적립 가능)
    2. 생일쿠폰 발급. 무료배송쿠폰(**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생일 7일 전 발급. 발급일로부터 14일 동안 사용가능)

    골드
    - 총 (실)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
    - 혜택
    1.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% 적립(한번에 최대 100,000원까지 적립 가능)
    2. 생일쿠폰 발급. 무료배송쿠폰(**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생일 7일 전 발급. 발급일로부터 14일 동안 사용가능)

    실버
    - 총 (실)결제금액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
    - 혜택
    1. 생일쿠폰 발급. 무료배송쿠폰(**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생일 7일 전 발급. 발급일로부터 14일 동안 사용가능)

    일반
    - 글로시걸에 처음 가입한 신규 회원
    - 혜택
    1. 신규 가입 환영 적립금 2,000원 지급(**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50,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)
  • [ 회원제도 ] 회원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?
    답변

    1. 적립금 혜택
     -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,000원 적립
     - 실 구매 금액의 1%를 적립
     - 텍스트 후기를 남길 시 100원 적립
     - 포토 후기를 남길 시 500원 적립

    ** 구매 후 기본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일 후 지급됩니다.
  • [ 취소/교환/환불 ] 반품(환불) 및 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답변


    1.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의 경우, 제품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상품 및 구성품 파손 및 분실의 경우에는 반품(환불)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    2.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의 경우,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/오염의 경우에는 반품(환불)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    3.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(환불)

     - 테스트 샘플을 제공하는 제품일 경우에는 제품 수령 20일 이내에 샘플로 피부 테스트 후 본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(환불)이 가능합니다.

      ** 피부 부작용이 아닌 개인의 단순 알레르기 반응 등에는 반품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   - 테스트 샘플이 제공되지 않는 제품일 경우에는 제품 수령 20일 이내에 고객센터(1670-3736)로 연락해주시면 반품(환불)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 **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,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

      ** 본품을 2/3 이상 사용하신 경우에는 피부 부작용이 아닌것으로 간주하여 반품(환불)이 어렵습니다.


    반품(환불), 교환 시 택배비 안내

    1. 글로시걸 부담

     -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 시

     - 피부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(환불) 시

      > 해당 경우 사진이나 피부과 전문의 소견서를 카카오플친톡 혹은 네이버톡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
    카카오플친톡 > https://pf.kakao.com/_zQKXxl/chat

    네이버톡톡 > https://talk.naver.com/WC6XAH


    2. 구매자 택배비 부담

     ** 편도 배송비 (단,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)

     - 단순변심, 구매실수로 인한 반품(환불), 교환 시

     - 피부 부작용이 아닌 개인의 단순 안레르기 반응 등에 의한 반품(환불) 시
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해외배송,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
    현재 저희 글로시걸 사이트 자체적으로는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네이버 톡톡 or 카카오플러스친구 톡으로 구매하시려는 상품과 함께 문의 주시면 해외배송이 가능한 사이트 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 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> https://talk.naver.com/WC6XAH

    카카오플친톡 문의하기 > https://pf.kakao.com/_zQKXxl/chat


    ** 같은 제품일지라도 판매 정책에 의하여 안내해드리는 사이트와 글로시걸 사이트에서의 제품 구매가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적립금/사은품/쿠폰 ] 적립금은 언제 사용 가능하죠?

    답변


    적립금은 상품 구매 합계액이 최소 50,000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하며, 누적 적립금액이 최소 1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1회 최대한도 사용 금액은 20,000원까지입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
    답변


    주문을 완료한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카카오플친톡 or 네이버톡톡 or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    매일 오후 5시(영업일 기준. 토/일/공휴일 제외)에 모든 택배가 출고되오니, 변경을 원하신다면 꼭! 오후 5시 이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카카오플친톡 > https://pf.kakao.com/_zQKXxl/chat

    네이버톡톡 > https://talk.naver.com/WC6XAH

    고객센터 > 1670-3736으로 연락바랍니다.(토/일/공휴일 및 점심시간 오후1:00~오후2:00까지는 연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무통장 입금하려 하는데 계좌번호가 뭐죠?

    답변


    글로시걸 무통장 입금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신한은행 110-450-376740 유재철(코스파우치)

    입금 후 주문과 정상매칭 되는데에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적립금/사은품/쿠폰 ]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답변


    글로시걸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기본

    - 마스크팩1매


    5만원 이상 구매시

    - 마스크팩1매 + 클렌징머드1개(랜덤증정)


    ** 따로 구매하시더라도 주소가 같아 합포장 발송될 경우에는 합산 금액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 회원제도 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죠?

    답변


    회원 탈퇴는 로그인 상태에서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[정보수정] 탭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 후, 정보수정 하단 우측에 있는 [회원탈퇴]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   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기타 주문 내역이 모두 삭제됩니다.


    ** 모바일로 접속시에는 탈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 PC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적립금/사은품/쿠폰 ] 적립금 및 쿠폰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답변


    PC로 접속시, 사이트 상단 [마이샵] 탭을 클릭하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모바일로 접속시, 사이트 상단 [마이샵] 탭 클릭 후 [적립금] or [쿠폰] 탭을 클릭하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적립금/사은품/쿠폰 ] 상품 구매 후 언제 적립되나요?
    답변

    글로시걸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면 구매 금액의 1%가 기본 적립됩니다. (회원 등급에 따라 적립율은 다릅니다.)
   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완료된 시점부터 7일 후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.
  • [ 회원제도 ] 회원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데 어떡하죠?

    답변


    회원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 있는 아이디찾기 /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한 후,  해당 사항을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눌러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찾기가 어려워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글로시걸 고객센터(1670-3736)으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** 글로시걸 회원이 아닌 SNS를 통한 가입의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 회원제도 ]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죠?

    답변


   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[정보수정] 탭을 클릭하여 보안을 위하여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한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수정이 어려우실 땐 글로시걸 고객센터(1670-3736)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** ID, 이름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
  • [ 회원제도 ] 회원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답변


    PC 접속의 경우, 글로시걸 사이트 상단 우측 [회원가입]을 클릭하시고 정보 입력,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    모바일 접속의 경우, 글로시걸 사이트 상단 좌측 [회원가입]을 클릭하시고 약관 동의, 정보 입력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    글로시걸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적립금/사은품/쿠폰 ] 구매하면 얼마씩 적립이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
    글로시걸 사이트에서 구매를 해주시면 실 결제금액 기준 1%씩 적립됩니다.


    ** 글로시걸 회원분들께만 해당되는 내용으로,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때는 적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** 네이버페이 등의 적립은 글로시걸 사이트의 적립 기준과는 별개로 해당 결제 시스템의 기준에 따릅니다.

  • [ 적립금/사은품/쿠폰 ] 후기 쓰면 적립금 주나요?

    답변


    글로시걸에서 구매 후 후기를 남겨주시는 회원님들께 적립금을 적립해드립니다.

    일반 텍스트 후기를 남겨주시면 100원의 적립금을, 사진이 첨부된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.


    ** 글로시거 사이트 회원일 경우에만 적립 가능. SNS 로그인 등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적립이 어렵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답변


    매일 오후 5시 이전 결제완료 건(토/일/공휴일 제외)은 당일 출고되며 이후 결제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

    발송일 기준으로 약 1~3일 소요되며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만약 발송일 기준으로 일주일 이상 소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저희 글로시걸 고객센터(1670-3736)로 꼭 연락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주문 금액이 얼마 이상이어야 무료배송인가요?

    답변


    글로시걸에선 주문 금액이 29,800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입니다.


    ** 단,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 산간 지역은 3,000원이 추가 과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답변


    사이트 우측 퀵슬라이드배너에서 [배송조회]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혹은 사이트 상단 [마이샵] 클릭 후, 나의 주문처리 현황 박스 or 주문조회 탭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(1670-3736)로 직접 연락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/배송 ]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답변


    글로시걸에서는 카드결제 / 에스크로(실시간 계좌이체) / 휴대폰결제 / 무통장입금 / 에스크로(가상계좌) / 카카오페이(간편결제) 중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 시 결제 한 가지 수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주문 후, 입금이 완료되어야 결제가 완료됩니다.


    ** 모바일 접속 경우에는 에스크로(실시간 계좌이체)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는 점, 양해 부탁드립니다.

MORE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
INSTAGRAM

@ cospouch

TODAY'S
ITEMS
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  • 공지사항
  • 등급안내
  • 장바구니
  • 이벤트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좋아요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QnA
  • 카카오1:1
  • 네이버1:1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내게시물